상품권판매 Secrets

Wiki Article

그리고, 그에 따라서 소액결제, 상품권,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사이트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최근 들어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를 거래하는 사용자들은 급증하였으며, 앞으로도 이 추세는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소액의 금액이 필요한 사람들이 컨텐츠 이용료나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입하여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융통하는 수단으로 주로 이용된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곳은 아마 아이템베이 같은 대형 사이트를 통한 상품권 매매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것이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캐시비 현금화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